2017년 11월 17일 금요일

오피스플러그인 주요기능 ① 아웃룩 수신확인ㅣ블렌드씽즈



오피스플러그인 하나로-① 아웃룩 수신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블렌드씽즈 마스터입니다.
오피스플러그인은 아웃룩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오늘부터는 오피스 플러그인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주요 기능들을 정리하여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아웃룩 수신확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피스플러그인 프로그램 하나만 다운받으면 아웃룩 수신확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기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피스플러그인 홈페이지: http://www.officeplugin.com/)









■오피스플러그인 하나로- 아웃룩 수신확인하기 



1. 아웃룩 첫 화면에서 [보낸편지함]으로 이동합니다.

2. [보낸편지함]에서 수신확인을 원하는 메일을 선택하고 [수신확인]을 클릭합니다. 
또는 상단의 [수신확인] 아이콘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상기 이미지와 같이 오피스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수신확인] 버튼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수신확인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출력되며, 상대방이 읽은날짜/ 시간 까지 정확히 확인됩니다. [상세이력>보기] 를 클릭하면 어떤 신기한 일이 일어나는지 보겠습니다.







4. [상세이력>보기] 를 클릭하면 IP 주소, 읽은날짜, 클라이언트 정보 등이 조회되어 상세한 사항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블렌드씽즈가 특허출원 중인 기능입니다.








■오피스플러그인으로 아웃룩 수신확인하기 영상 






오피스 플러그인으로 지금 바로 여러분의 메일 업무에 생기를 더하세요.
오피스플러그인 하나로 당신의 일상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블렌드씽즈는 여러분의 일상을 응원합니다.
BLEND THINGS




■ 오피스플러그인 무료체험 이벤트 

블렌드씽즈에서는 메일업무 능력을 향상시켜줄 '오피스플러그인'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서 지금 바로 아웃룩 솔루션 프로그램인 오피스플러그인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해보세요.
(오피스플러그인 무료다운 홈페이지: http://www.officeplugin.com)
(블렌드씽즈네이버블로그: http://www.officeplugin.com/)





*오피스플러그인 무료다운 받기 홈페이지 이동 URL
http://www.officeplugin.com/

*블렌드씽즈 네이버 블로그 이동 URL
http://blendthings.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블렌드씽즈 추천게시글

짜투리, zip/pdf 파일 암호를 풀어라! #Password Recovery_Free

제품명: 짜투리 윈도우 매니저 (zzaturi window manager) 라이선스 : 개인, 기업, 공공기관 무료 Windows 10/8.1/8/7 [유용성] -ZIP/PDF 파일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때 암호를 푸는데 도움을 줍...

블렌드씽즈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