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아웃룩 메일관리 솔루션-오피스플러그인을 소개합니다ㅣ블렌드씽즈



■ 블렌드씽즈(Blend Things)와 아웃룩




안녕하세요. 블렌드씽즈 마스터입니다.
블렌드씽즈는 일상을 편하게 하는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아웃룩은 엑셀, 파워포인트 등 MS Office 제품과 연동이 가능하고 타메일과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정 및 연락처 관리 등 다양한 장점이 있지요. 하지만 메일사용에 있어서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고, 또한 수신확인, 예약발송 등의 주요 기능은 설정하기가 다소 까다롭습니다.
하여 아웃룩을 사용하는 분들과 효율적으로 메일을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솔루션 '오피스플러그인'을 소개합니다.




■ 오피스 플러그인(Office Plugin) 주요 기능 



2017년 개발된 오피스플러그인은 개인은 물론 기업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아웃룩 보완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오피스플러그인 프로그램 하나만 다운로드 받으면 이제까지 만나보지 못한 아웃룩의 새로운 기능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웃룩 수신확인 기능
오피스플러그인은 별도로 설정 단계 없이 바로 수신확인이 가능하며, 단체 메일을 발송하더라도 한명 한명의 수신자들의 읽음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신자의 클라이언트 정보까지 확인됩니다. 이 기능은 현재 특허출원 중에 있습니다.

-아웃룩 대용량파일 첨부
오피스플러그인은 최대 2GB의 파일을 제한없이 첨부할 수 있습니다. 폴더를 선택할 경우는 오피스플러그인에서 자체적으로 압축하여 첨부됩니다.

-아웃룩 예약발송 기능
아웃룩이 실행되지 않더라도 사융자가 원하는 날짜, 시간에 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수신자가 읽지 않았을 경우 발송취소도 가능하죠.

-아웃룩 보안메일발송기능
메일쓰기에서 보안메일만 클릭하여 발송하면, 오피스플러그인에서 자체적으로 메일내용을 PDF로 변환하여 발송합니다. 받는이는 메일의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야만 메일내용과 첨부파일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플러그인(Office Plugin) 부가기능



오피스플러그인에서는 기존 아웃룩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부가기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룩 EML/PDF 즉시 다운로드
아웃룩 수신확인 시 받은 메일을 EML/PDF 파일로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메일의 경우 백업 및 복원을 위해  EML/PDF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 수신된 메일의 원문확보가 가능합니다.

-아웃룩 지도 즉시첨부 기능
아웃룩 메일쓰기 시에 '지도(위치정보)'를 바로 검색하여 지도 이미지를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아웃룩에서 [지도첨부] 버튼 하나만 클릭하면, 네이버 지도 검색과 같이 건물 이름이나 주소를 검색하여 이미지 출력이 가능합니다.
메일쓰기 시에 지도 정보가 필요한 경우 유용합니다.

-이미지 즉시첨부 기능
메일쓰기 시에 [이미지첨부] 버튼을 클릭하면, 네이버와 연동되어 첨부하고자 하는 이미지명을 검색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골라 즉시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 녹음 기능
아웃룩 메일쓰기에서 [오디오녹음] 기능을 이용하면, 즉시 음성녹음이 가능합니다.
회의록을 작성을 비롯하여 녹음 내용을 토대로 내용을 정리해 메일을 발송해야하는 경우여러가지 업무에 용이합니다.

-비디오 녹화 기능
비디오 녹화를 바로 진행할 수 있어, 영상 전달을 해야하는 경우나 화상으로 정보를 전달해야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캠사진 즉시첨부 기능
아웃룩 메일쓰기 시에 [캠사진 첨부]를 클릭하면 즉시 캠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끌어서 넣기 (마우스 드래그 이동) 기능
메일 쓰기시에 이미지 파일을 끌어넣기 하면, 메일 내용에서 즉시 이지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작은 변화가 여러분의 업무 능력을 향상 시켜줄 것 입니다.




오피스 플러그인 (Office Plugin) 무료체험 이벤트


블렌드씽즈에서는 메일업무 능력을 향상시켜줄 '오피스플러그인'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홈페이지를 접속하셔서 지금 바로 아웃룩 솔루션 프로그램인 '오피스 플러그인' 무료다운로드 받아보세요.

블렌드씽즈는 여러분의 일상을  응원합니다

BLEND THINGS


http://officeplugin.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블렌드씽즈 추천게시글

짜투리, zip/pdf 파일 암호를 풀어라! #Password Recovery_Free

제품명: 짜투리 윈도우 매니저 (zzaturi window manager) 라이선스 : 개인, 기업, 공공기관 무료 Windows 10/8.1/8/7 [유용성] -ZIP/PDF 파일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때 암호를 푸는데 도움을 줍...

블렌드씽즈 인기 게시글